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은 자신의 성적을 입력하면 지원 가능한 대학과 학과를 알려주는 ‘2010 정시 온라인 배치표’를 8일 오픈했다.
이번 온라인 대성배치표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수십년 간의 입시 결과와 수험생 지원성향을 분석하고 전국 주요 고교진학담당 교사들의 협조를 얻어 만든 자료로, 수능과 학생부 성적을 입력하면 정확한 나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내 점수로 지원 가능한 전국 대학과 학과를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다.
이에 수험생들이 자신의 점수를 입력하면 수능·학생부 성적의 정확하고 디테일한 분석자료가 제공된다.
또한 수능(표준점수, 백분위, 등급)과 학생부 기준점수와 대학별 맞춤 산출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대학의 합격여부를 전망해주며, 모집군별 최대 5개 대학의 모집단위를 설정하고 합격가능 대학을 관리해준다. 마지막으로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출력할 수도 있다.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2010 정시 실배치표가 40,000원, 최대 40명까지 등록ᆞ관리가 가능한 교사용 배치표가 100,000원이다. 온라인 배치표를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마이맥 잉글리쉬 전화영어 2회 무료체험권과 논술강좌 할인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대성마이맥은 전국 각 대학별 전형일정,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학교생활기록부 교과성적 반영방법, 대학수학능력시험 영역별 반영비율 등의 정보가 상세하게 수록되어 있는 ‘2010 정시 대학입시자료집’도 판매하며 수험생들의 마지막 입시전쟁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