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22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2010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 노트북과 데스크톱PC, 모니터, 프린터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 제공과 함께 다양한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이벤트 슬로건은 ‘점프업 페스티벌’이며 새출발을 위한 아이템 경품행사인 ▲체인지업(Change Up), 다양한 기본 사은품에 추가로 선택 사은품을 제공하거나 다양한 캐쉬백(Cash Back) 혜택을 제공하는 ▲애드업(Add Up), ▲백업(Back Up) 등 세가지 주제로 구성했다.
▲ 체인지업(Change Up)
아키타 스키여행 패키지, 스노보드 풀세트 등 스키시즌 대비 선물 및 올림푸스 펜 디지털카메라, 휴대용 프로젝터 LG 미니빔, 스트라이다 미니벨로 자전거, 트루릴리젼 청바지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애드업(Add Up), 백업(Back Up)
노트북, 데스크톱PC, 모니터, 프린터 구매 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고급 노트북 가방, 온라인 교육센터 이용권, 무선 마우스 등 기본 사은품을 제공한다.
추가로 프린터, 외장하드디스크, 무선 공유기, 고급 스피커 등을 받거나 신한카드 사용 및 스카이라이프에 가입하면 최대 22만원의 캐시백(Cash Back)을 선택할 수 있는 애드업, 백업 행사도 준비했다.
이번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LG전자 PC 전용 사이트(www.lgep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 이우경 상무는, “겨울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새해 자기계발을 구상하는 직장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LG전자 모델이 이달 22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2010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함께 선보이고 있는 제품은 최대 12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된 X130 넷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