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파스타> ‘귀여운 뽀글머리’ 현우, ‘초절정 샤방’ 셀프 영상 화제!

MBC 월화드라마 <파스타>에서 ‘귀여운 뽀글머리’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현우의 셀프 영상 메시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는 현우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http://hyunwoo.sidushq.com)에 공개한 것으로, 초근접으로 촬영한 영상이 마주보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며 여심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는 것.
 
영상 속 현우는 장난꾸러기처럼 카메라 앵글을 이리저리 돌려보는가 하면, 수줍어하며 상큼한 꽃미소를 발산하는 등 샤방샤방한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또, “안녕하세요, MBC 월화 미니시리즈 <파스타>에 출연 중인 현우입니다. 항상 재미있는 내용과 신선한 소재로 찾아가겠습니다.”라며 또박또박 귀여운 말투로 메시지를 전하는가 하면,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뽀얀 아기 피부까지 뽐내며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렇게 꽃미남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현우의 셀프 영상카메라는 SKT가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티스토어>(http://www.tstore.co.kr)통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우는 극중 강아지 같은 외모와 더불어 장난기 넘치는 면모를 능청스럽게 선보이며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특히, 현우의 트레이드 마크인 뽀글머리는 귀여운 외모와 찰떡궁합을 이루며 안방극장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한편, 최근에는 초콜렛 복근까지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또, 전문 패션 모델 못지 않는 훤칠한 기럭지와 남다른 패션 감각까지 발휘하며 극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렇게 현우가 초절정 샤방 매력이 담긴 셀프 영상카메라와 함께 귀여운 뽀글머리, 초콜릿 복근으로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파스타>는 월, 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한편 영화 <쌍화점>에서 미소년 호위무사로 데뷔한 현우는 MBC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서 ‘꽃미남 치킨집 사장’으로 출연, 샤방한 눈웃음과 부드러운 매너, 로맨틱한 매력까지 발휘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또 SBS 드라마 <드림>에서는 남성미 넘치는 꽃미남 파이터로 변신하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사진=싸이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