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티아라, 리바이스 보그걸 컬러풀 화보 공개 ‘우리 친해요~’

최근 리패키지 'Breaking Heart' 앨범을 발표해 타이틀곡 '너 때문에 미쳐'로 인기몰이 중인 티아라가 상큼 발랄한 화보를 공개했다.

티아라는 리바이스가 이번 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재팬 스페셜 에디션, 폴카도트 컬러 데님을 입고 나란히 섰다. ‘컬러풀’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각자의 느낌과 가장 잘 맞는 컬러를 통해 통통튀는 발랄한 매력을 발휘한 티아라는 장난기 어린 표정과 다양한 포즈로 밝고 명랑한 느낌의 화보를 완성했다.

티아라가 입은 폴카 도트 컬러 데님은 허리 밴드 안쪽의 베이비 핑크, 그린, 옐로우, 블루, 퍼플 컬러의 도트 장식과 컬러 가죽패치 등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일본 고유의 펑키한 감성이 담겨있는 제품으로 티아라는 싸이월드 스킨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홍수영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리바이스 & 오케이티나 라인의 귀여운 원색 티셔츠, 후드 집업과 체크 셔츠등의 다양한 상의 아이템과 매치하여 올 봄의 컬러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특히 청바지뿐만 아니라 보이쉬한 느낌의 오버롤즈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캉캉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멤버 각자의 매력으로 전문 모델 못지 않게 잘 소화해냈다.

리바이스 마케팅 담당자는 “티아라 보그걸 화보 공개 이후 “폴카도트 컬러 데님”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티아라 청바지’라고 불리울 정도로 화보 제품에 대한 문의가 뜨거워 걸 그룹 티아라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아라의 통통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리바이스 화보는 패션매거진 <보그걸>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