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15일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김장훈 싸이의 완타치 그 마지막…> 콘서트가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켓 오픈 첫날부터 각 티켓 예매싸이트 콘서트 부분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7만 관객동원 목표의 순조로운 시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두 아티스트 특유의 코믹한 이미지와 함께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이미 지난 <완타치>의 콘서트에서 ‘김장훈, 싸이의 결혼’이라는 컨셉트의 포스터를 제작, 큰 관심과 화제를 일으킨 바 있는 두 아티스트. 이번 공연은 결혼의 결실인 임신이라는 소재를 이용하여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라는 컨셉트 하에 만삭이 된 싸이와 이를 행복하게 안아주는 김장훈의 모습을 포스터 안에 담았다.
두 아티스트의 더욱 노련해진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이번 포스터는 이전보다 더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공연의 예고편으로 보아도 무방하다. 단일 공연으로는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40억원의 제작비, 잠실주경기장을 가득 메울 100미터의 대형무대, 베일에 싸여진 게스트들까지 이번 ‘완타치 그 마지막’ 콘서트는 이들의 환상적인 결합의 최고치를 보이게 될 예정이다.
또한 규모와는 반대로 가격은 역대 최저로 낮춰 좀 더 많은 관객들과 호흡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두 아티스트의 <완타치 그 마지막…>은 오는 5월 15일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확실히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