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패션 쇼핑몰 '오가게'가 런칭 4주년을 맞아 4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가게는 최다 구매왕에게 특별한 맞춤 드레스 룸 및 책상 인테리어에 필요한 풀 패키지 소품을 증정한다. 또한 W호텔 숙박&스파 패키지 제공 및 오후 4시 오가게 간식 쟁탈전을 통해 미션 수행시 피자헛 피자세트 외 다양한 간식이 제공된다. 그 외 연아 귀걸이·외식상품권·크리스피 도넛 하프더즌·적립금 등 1000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선사한다.
한편, 지난 2006년 3월 30일 사이트를 오픈 한 오가게는 현재 회원 수 200만명으로 일평균 방문객 20만명에 달하는 국내/외(오가게 중국) 대표 패션 트랜드 쇼핑몰로 성장했다. 국내 1천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2008년 1월 중국 상해에 '오가게 차이나' 오픈으로 매년 300%이상의 판매 성장을 해오며 활발한 패션 유통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스타일리쉬 한 패션을 추구하는 젊은 층을 겨냥해 트랜드 공작소·쇼핑동영상·패션 코디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발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가게는 신진 디자이너 콜렉션 등 특화된 카테고리 운영으로 하프클럽 다음으로 온라인 패션분야 사이트 랭킹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오가게는 올해를 '온라인 패션 신화창조'의 원년으로 삼아, 보다 전략적인 행보로 제 2의 도약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