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박람회 포스터 |
이번 박람회는 분양 성수기로 불리는 4월에 개최되는 부동산 관련 박람회로 유명 브랜드 업체들이 참가해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을 받고 있다.
또, 부동산에 관심 있는 관람객 및 실수요자에게 2010년 부동산 시장 전망은 물론, '브랜드, 입지, 부대여건' 등을 골자로 한 브랜드아파트 정보와 상가, 오피스텔 등 부동산 실물 시장 정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재건축 재개발 정보와 송도, 한강신도시, 청라지구, 검단, 판교 등 신도시 정보와 보금자리주택, 장기전세시프트 등 정부정책 정보도 알아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브랜드 아파트 등 부동산 분양정보를 일일이 분양하우스를 찾아다니는 번거로움없이 박람회에서 주요 정보를 원스톱으로 비교 분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국내 내로라하는 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여, 모델하우스 체험과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박람회 준비위원회 석호길 총괄 본부장은 "한강신도시, 청라, 검단신도시, 판교, 김포 등 신도시 개발정보는 물론 분양정보 등을 박람회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기존 유사 부동산박람회가 기획부동산업체들의 마구잡이 참가로 신뢰성을 떨어뜨린 것에 비해 이번 박람회는 브랜드 모델하우스 및 건설업체위주로 선별 참가토록 해 상대적으로 수준 높은 박람회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