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신곡 ‘Magic’으로 컴백한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의 안무 중 '어머어머 춤'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시크릿은 지난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Secret Time]을 발표하고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9일과 10일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컴백 무대가 공개된 직후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는 이전의 시크릿 이미지와는 확 달라진 스타일링과 더불어 파워풀 하면서도 톡톡 튀는 안무가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타이틀곡 ‘Magic’의 후렴 부분 가사(Oh My Magic Magic Magic My Magic Magic Magic 어머어머어머 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 하고 놀랄걸)에 맞춰 선보이는 안무는 노래 가사대로 ‘매직춤’, ‘어머어머춤’, ‘털기춤’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으며, 이미 네이버, 네이트, 유투브 등 동영상 사이트에 ‘시크릿 매직 안무’라는 제목의 UCC가 올라왔을 만큼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4월 1일 앨범 발매 후 음악 방송 컴백 신고식을 무사히 마친 시크릿은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Magic’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TS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