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피기바래보쌈’ 사업설명회 실시 外

◆ ‘피기바래보쌈’ 사업설명회 실시
소자본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퓨전보쌈전문점 ‘피기바래보쌈’이 합정역 인근에 위치한 가맹본부에서 오는 22일 오후 3시에 성공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피기바래보쌈 외부 모습
피기바래보쌈 외부 모습
피기바래보쌈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보쌈카페에서 포두부, 또띠아 등의 남다른 쌈과 함께 오븐에 구워 기름기가 쏙빠진 '바비큐보쌈'등의 색다른 입맛을 맛볼 수 있는 퓨전보쌈전문점이다.

이번 설명회는 프랜차이즈 업종전환희망자, 생계형창업자, 퇴직자 등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경쟁력과 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참여인원은 선착순 10명으로 한정하며,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1599-3349)

◆ ‘치킨퐁’ 성공창업설명회 개최
웰빙 오븐구이 치킨전문점 ‘치킨퐁’이 오는 29일 오후 2시 서울 사당동 본사 세미나실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치킨퐁의 성공운영전략, 차별화된 경쟁력, 창업시장분석 및 전망, 질의응답 등으로 마련되며, 이후 매장 체험행사의 기회도 주어진다. 치킨퐁은 흑마늘로 염지한 닭을 열풍으로 익혀 기름기는 제거하되,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인 웰빙치킨으로 유명하다. 창업비용은 약 2000만원(배달형, 26.4m² 기준)의 소자본에 머물러 예비창업자의 창업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치킨시장의 블루오션을 만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 참가신청은 전화 또는 치킨퐁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02-533-8091)

◆ 티바두마리치킨, 매일 1:1 맞춤창업설명 실시
1천만원대 맞춤창업과 원 플러스 원 시스템으로 유명한 ‘티바두마리치킨’에서는 업계 최초로 예비창업자 및 업종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1:1 맞춤형 창업설명과 최소자본 생계형 실속창업 지원 등을 실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맞춤창업설명은 매일 3회에 걸쳐 오후 1시, 4시, 7시에 서울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서울사업본부에서 예비창업자 및 업종변경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티바는 현재 전국적으로 300개 넘는 가맹점이 오픈한 상태다. 지금 실시하고 있는 맞춤창업설명에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안전한 실속창업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