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 '오수아' 주연으로 데뷔 영화 '연리지'와 '백만장자의 첫사랑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청순하고 섹시한 마스크로 팬들에게 성숙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이도현'이 3년간의 공백을 깨고 연기활동을 다시 재개한다.
2006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은 현재 스타 '구준표'와 '박보영'이 함께 출연했던 작품으로 많은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을 통한 배우 '이도현'을 주연으로 캐스팅하며 청소년 드라마로 사랑과 우정을 현실화한 내용으로 인기있는 작품으로 방영됬다.
배우 '이도현'은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 출신으로 배우로서 호감스런 청순함과 섹시한 이미지 외 다향한 매력과 연기력을 갖춤에도 불구하고 공백기간의 원인인 작품활동 후 배우들이 겪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부담을 극복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배우 '이도현'은 3 년간의 공백기간 중에도 항상 크고 작은 기회에 변치않는 초심으로 기회를 잡고자 생계형 알바를 하며 자신의 타고난 운명에 대한 꿈을 이루고자 홀연단신 생계활동으로 번 수익을 배우로서 모습을 갖추는데 스스로 투자했다.
배우 '이도현은 새로운 둥지를 틀고 다시 신인의 마음으로 국내 영화사와 드라마 제작사를 통해 조금씩 활동재개로 접촉하며 다시 주목 받는 연기자로 조금씩 거듭날 희망찬 각오와 함께 연기자로 팬들에게 사랑과 인정받는 마음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