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브라운아이드소울, 21일 콘서트서 신곡 깜짝 공개

최근 ‘비켜줄께’에 이어 ‘러브 발라드’로 가요계에 발라드 바람을 이끌고 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오는 21부터 이틀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소울 브리즈’에서 세 번째 싱글을 깜짝 공개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3월 나얼의 소집해제 이후, 2년 6개월의 공백을 깨고 더블 싱글 ‘비켜줄께’와 ‘블로윈 마이 마인드’를 발매 하며, 팬들로 부터 ‘왕의 귀환’이란 찬사를 받으며 컴백했다.

이후 한달여 만인 5월, 두번째 더블 싱글 ‘러브 발라드’와 ‘네버 포겟’으로 다시 찾아와 가요계에 찾아온 발라드의 열풍을 주고 하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발매 되는 세번째 싱글은 이미 다음달로 예고 되어 있는 상태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산타뮤직에 따르면 “세번째 싱글로 발표되는 곡의 제목은 ‘켄트 스톱 러빙 유(Can’t Stop Loving You)’이다. 다가오는 초여름에 어울리는 곡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몸을 들석이게 하는 곡”이며, “이번 콘서트 때 처음으로 팬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현재 콘서트 준비에 여념이 없으며, 이번에 발매된 신곡들과 히트곡 외에도, 팬들이 그동안 듣지 못했던 브라운아이드소울 곡들과 개인 곡 선곡에 특히 신겯을 썼다고 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콘서트 ‘소울 브리즈’의 투어 티켓은 인터파크(1544-1555)에서 예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