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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인피니티 G35 모델 리콜

한국닛산에서 수입하여 판매한 인피니티 G35세단 및 G35쿠페 자동차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한다.

이번 리콜 시행은 조수석 의자 밑에 있는 에어백 충돌 감지센서의 접속장치 핀이 진동에 마모되면서 마모된 가루가 전류를 차단시켜 조수석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을 수 있는 결함 발견에 따른것이다.

리콜 대상은 '04년 3월 29일부터 '06년 8월 25일 사이에 생산된 인피니티G35세단 134대와 '04년 4월 1일부터 '07년 6월 12일 사이에 생산된 인피니티G35쿠페 198대 등 총 332대이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6월 1일부터 한국닛산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새로운 브라켓을 이용하여 위치를 변경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리콜을 하기 전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한 비용도 보상받을 수 있도록 자동차관리법령이 개정돼 법 시행일(’09.3.29) 이후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비용을 들여 이번 제작결함에 해당되는 사항을 시정한 경우 한국닛산 공식서비스센터에 수리한 비용의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리콜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한국닛산 고객지원센터(080-010-0123)에 문의하면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