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국제전화도 취향에 따라 골라 쓴다

통합LG텔레콤은 002 국제전화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긴통화 짧은요금’, ‘안심만만’, ‘일편단심’ 등 3종의 신규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요금제들은 통화 패턴에 맞춰 차별화 돼 있어 사용자가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우선 ‘002 긴통화 짧은요금’은 한 번에 오래 통화하는 사용자에게 알맞게 구성되었다. 통화가 길어질수록 요금이 현격히 줄어들어 긴 통화의 요금부담을 최소화했다. 특히 30분 이상 통화할 경우 표준요금 대비 평균 80% 요금절감이 가능하다.

또한 해외업체와의 비즈니스로 인해 국제전화 통화량이 많은 이용자들을 위한 ‘002 안심만만’ 요금제는 표준요금 대비 분당 요금이 평균 47% 저렴할 뿐 아니라 국제전화요금이 월 1만원 이상 나오면 무조건 국제전화 통화요금을 50% 추가 할인해 준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외에 ‘002 일편단심’ 요금제는 특정 국가에 대해서만 국제전화를 사용할 경우 분당 통화요금을 대폭 낮춰 해외에 있는 친척이나 친구, 유학중인 가족 등과 통화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통합LG텔레콤 HT사업부 박학래 상무는 “고품질의 통화는 물론 다양한 할인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002 국제전화가 이용자들의 통화패턴에 맞춘 3종의 신규 요금제로 보다 저렴하게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