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궁중비책, '정품 비누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이 설립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이번 달 30일까지 ‘정품 비누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5,0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이번 이벤트는 궁중비책 홈페이지(www.goongsecret.com)에서 베이비비누 교환 쿠폰을 출력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출력한 쿠폰은 홈플러스 매장에서 5,000원 상당의 궁중비책 정품 베이비비누로 교환 가능하며 제로투세븐 쇼핑몰 1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교환 받은 궁중비책 베이비비누를 사용하고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을 뽑아 6만원 상당의 궁중비책 제품을 증정한다.

궁중비책 베이비비누는 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올리브 오일 베이스에 고급 순 비누 분을 사용해 거품이 매우 부드러우며 아기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세안과 목욕 시에 자극이 적다. 인공 향과 색소, 광물성오일, 색상안정제 무 첨가로 아토피나 알레르기 질환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 브랜드매니저 정성훈 과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아이를 씻길 일이 많아지는 엄마들의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해 이번 비누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방 성분이 담긴 궁중비책의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궁중비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SN과 NATE를 이용한 메신저 이모티콘 이벤트가 다음 달 7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궁중비책 브랜드 로고를 이모티콘으로 다운받으면 추첨을 통해 궁중비책 제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