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건설, 수원 최고층대단지 ‘SK스카이뷰‘ 분양

SK건설이 경기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일대에 총 3498가구의 초대형 주거단지 ‘수원 SK스카이뷰’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상 40층(최고층),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46㎡다. 지상 40층은 수원지역 최고층으로 완공 시 수원의 스카이라인이 바뀌게 된다.

조망권과 일조권이 탁월한 초고층 아파트인 동시에 최근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 주택형 위주로 설계가 이뤄졌다.

영동고속도로 북수원IC에서 가깝고 과천~봉담간 고속도로, 경수산업도로, 서부우회도로 등을 이용하기 편하다.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이 인근에 있다.

SK건설이 최근 발표한 ‘+알파를 가지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이 최초로 적용된 단지다. 아파트 여러 곳에 쪼개져 있던 서비스 면적을 활용해 모아 소비자의 필요에 맞춰 공간을 설계하는 것이 가능하다.

단지 중심에 게스트룸, 친환경 해수 수영장, 사우나, 다목적 실내체육관 등의 시설이 조성된다. SK건설과 SK텔레콤이 세계 최초로 단지 내 유비쿼터스 솔루션인 ‘ZigBee 시스템’을 적용한다.

대규모 단지이기 때문에 조경공간과 주민공동시설 규모도 크다. 수영장의 경우 길이 25m의 3개 레인에다 유아풀도 들인다. 입주는 2013년 5월로 예정돼 있다. 문의전화(031-268-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