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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근 맛잡이라면’은 오징어와 소고기, 다양한 야채 등의 조화가 어우러진 얼큰한 섞어찌개 맛이 특징으로, 가격은 120g 4입에 3200원이며, 한국야쿠르트에서 제조했다.
브랜드 모델로 개그맨 이수근이 선정된 이유는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개그맨 중 한 명으로 인지도가 높고, TV 예능 프로그램과 음식 프로그램을 통해 미식가로서의 이미지가 형성돼 있기 때문이다.
특히, TV 프로그램에서 이수근의 별명이 ‘앞잡이’로 불려, 이를 응용해 ‘맛잡이’라는 브랜드명이 탄생했다.
정희진 롯데마트 가공식품팀장은 “라면은 가장 대중적인 인기 먹거리라 친근한 인기 개그맨의 이미지는 라면 브랜드와 잘 부합돼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반응이 좋을 경우 라면뿐 아니라 안주류, 햄, 과자 등으로 연예인과 연계된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마트는 ‘이수근 맛잡이라면’을 선보이기 위해 올해 7월, ㈜굿지앤과 스타마케팅에 대한 ‘JBP(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한 바 있다. ㈜굿지앤은 업계 최초로 연예인, 스포츠스타 등과 연계한 상품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는 회사다.
또한, 이수근 ‘맛잡이라면’은 롯데마트는 물론 롯데슈퍼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도 판매되며, 11일 서울역점에서는 이수근 팬사인회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