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대 남성들이 뽑은 ‘내 여자가 가장 섹시해 보일 때’ 1위는? 샤워를 갓 마치고 나와 은은한 비누향을 풍길 때란다.
각종 명품 향수들이 줄지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인위적인 향보다는 자연스러운 향기로움에 매력을 느끼는 것은 비단 남자들의 이야기만은 아닐 것이다. 샤워 후 마치 아우라처럼 당신에게서 퍼져나갈 향기 있는 바디제품에 목말랐다면 cool한 hot 뉴스가 될 것 같다.
이노이브 콩당세의 바디 스크럽은 천연의 오렌지와 라임의 향긋한 향이 샤워 내내 코를 즐겁게 해주는 제품이다. 성분 역시 천연 각질 제거 성분인 설탕과 호두 껍질을 사용해 각질을 완화 시키고 피부 불순물을 제거 하는데 톡톡히 한몫 한다. 콩당세 마니아들은 샤워하는 동안 마치 스파를 받고 있는 느낌을 받는다고 한다. 당신의 샤워 시간을 어쩌면 더 길게 만들어 버릴지도 모르는 이 사랑스런 제품은 겨울마다 괴롭혔던 각질과도 쉽게 이별시켜 줄 지도 모르겠다.
샤워 후 바디의 촉촉함 유지는 마사지 바디 밤에게 맡겨도 좋을 듯 하다. 바디밤은 바디 스크럽의 향기에 더 해 과일의 은은한 향을 다시 한번 만끽하게 해 준다. 회화나무 꽃 추출물과 해바라기 씨 오일, 로즈마리 잎 추출물 성분이 피부의 탄력과 매끄러움을 향상시켜준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도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하게 만들어주는 마사지 바디밤은 바르는 순간부터 향긋한 과일 향이 당신의 바디에 착~ 감긴다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향기로 충분한 샤워를 끝냈다면? 남자 친구 만나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