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지난 19일 개최된 벤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김동선 중소기업청장(왼쪽)이 임한수 에듀윌 이사(오른쪽)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며 악수를 하고 있다> |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지난 19일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는 ‘벤처코리아 2010’에서 벤처기업대상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벤처기업협회는 21세기 벤처산업을 이끌어갈 우량 벤처기업 및 벤처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고가 큰 유공자를 발굴하고 포상하기 위해 매년 벤처기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기본요건심사와 서류심사, 현장심사, 최종심사 등 공정한 심사단계와 관련 부처의 심의 절차를 거쳐 벤처기업 부문과 유공자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한다.
에듀윌은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으로서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 최고의 교수진과 콘텐츠 구성 및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적의 학습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이러닝 분야를 선도해 온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또한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사업, 전문교재 출판사업 등으로 사업영역을 다각화 해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에 앞장서 왔다는 점도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꼽혔다.
에듀윌의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도 평가에 반영되었다. 에듀윌은 지난 2005년부터 저소득층 자녀, 대안학교 학생, 탈북 청소년, 소년원생, 미혼모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해 왔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나은 이러닝 문화를 만들어 나가라는 격려의 뜻으로 알고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벤처코리아 2010’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 우수벤처기업 채용박람회에도 참가해 우수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현장 상담과 면접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