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발머스한의원 일곱 번째 네트워킹 의원이 울산에 오픈됐다. 발머스한의원은 탈모 치료 전문네트워크로 출범, 난치성 질환으로 여겨지던 탈모치료에 새로운 체열조절 탈모치료법을 개발해 치료성공률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발머스한의원 곽봉석 원장은 “한방 치료법은 요즘 탈모의 원인에 맞춘 새로운 치료법이기 때문에 치료성공률이 높을 수밖에 없다”며 “한방을 바탕으로 양방의 병리학적 관점을 적용하여 치료원리에 통합하였기 때문에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 탈모치료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말한다.
곽 원장은 효과적인 탈모 치료를 위해 환자의 근본적인 유전적 요소와 생활습관에 대해 확인하고,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상태와 체열상태를 체크한 뒤 탈모질환 클리닉을 진행한다고 한다.
현재 한방 탈모전문 클리닉은 크게 4가지의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탈모질환 관리를 하고 있다. 탈모 단계별로 초기탈모 프로그램, 모근 재생 프로그램, 관리치료 프로그램과 지루성피부염을 치료하는 지루성두피케어 프로그램이 바로 그것이다. 체계적인 탈모 클리닉 프로그램은 탈모 질환을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인체의 전반적인 건강까지 개선되어 ‘발모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해 준다는 설명이다.
곽원장은 자신감을 잃어가는 탈모 질환자들을 위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클리닉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앞으로도 탈모 질환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되는 곳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
'발머스한의원'은 현재 강남점을 비롯해 명동, 부산, 대구, 목동, 인천, 울산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대전점과 창원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