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011년 봄 S라인, 트리플렉스 레이저 지방흡입술이 최선?

 

유난히 추웠던 겨울도 끝이 보이기 시작한다. 기상변화로 인해 올 봄은 조금 더 따듯한 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백화점에서는 봄 옷 신상품이 쏟아져 나오는데, 내 몸의 라인이 문제다. 옷은 얇아져 가는데 내 몸 라인은 그대로.

요즘 남성은 은 전반적으로 패션에 대한 감각도 늘어나서 아름다움과 패션을 함께 조화롭게 소화할 수 있는 여성을 남성들은 선호하고 있다고 한다. 옷맵시 하면 몸매 라인이다. 이래 저래 여성들은 몸매라인을 신경 쓸 수 밖에 없다.

해결법은 뭘까? 오랫동안 쌓여온 몸의 지방들을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해서 한번에 뺀다는 것은 쉽지 않다. 성공해도 요요현상을 불러 일으킨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은 장기적으로 건강을 위해 좋다. 하지만 당장 다음달에 44-55사이즈 신상품 봄 옷을 입을 수 있을까?

건대 지방흡입 전문병원 엠클리닉의 김현수 원장은 “요즘 병원에 내원하는 분들은 피부관리만큼 몸매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제일 먼저 보이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 라인도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또 “일반적으로 몸매 라인을 위한 지방흡입술과 달리 건대 엠클리닉에서 진행중인 ‘트리플렉스 지방흡입’은 세계적으로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스마트리포트리플렉스’레이저지방흡입 장비를 사용하며, 이 장비에는 기존의 레이저지방흡입장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3개의 안전장치와 강력한 피부 리프팅, 지방용해로 그 효과와 안전성이 높아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겨울이 지나가면서 몸매관리를 위해서 레이저 지방흡입을 원하는 분들이 증가했습니다. 현재 엠클리닉에서는 '스마트리포 트리플렉스'라는 레이저 장비를 통해서 레이저 지방흡입을 하고 있는데, 장비의 특징인 ‘▲안정성 유지 ▲시술시간 단축 ▲강한 리프팅 효과와 조직손상 감소’ 등으로 많은 분들이 '트리플렉스 지방흡입'을 선호합니다.”고 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