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리조트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체 관계자는 " 전국을 강타한 구제역과 AI에 강한한파까지 몰아친 방역현장에서 고생한 공무원 가족을 위해 정상요금보다 무려 74% 할인한 가족호텔 실버(원룸형/욕실1)상품을 9만5000원, 골드(온돌방2/욕실2) 상품을 11만5000원에 제공한다"고 알려왔다.
관광 곤도라 이용권 2매, 동반3인(실버)과 4인(골드)에게 관광 곤도라와 세인트 휴 사우나&찜질방 30%할인권을 추가로 제공에 수험생가족을 위한 2월 주중에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수능준비로 마음 편하게 가족여행을 떠날 수 없었던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 하다.
가족호텔 골드 상품을 78%할인 된 14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 본인에 한해 리프트 주간이용권과 렌탈 주간이용권을 제공하고, 가족 4인에게 리프트, 스키스쿨, 세인트 휴 사우나&찜질방 30% 할인권과 렌탈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주머니 가벼운 스키어ㆍ보더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
겨울철 스포츠의 꽃 스키·스노보드의 즐거움을 높일 할인 혜택도 알아두자. 특히 무주리조트 초입에 위치한 그랜드 스키타운의 경우 숙박+렌탈 패키지 3만원 이벤트와 리프트권 역시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이다.
스키와 스노우보드에 관련된 모든 것을 저렴한 가격과 편안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제공하는 그랜드 스키샵은, 장비 렌탈, 강습뿐 아니라 콘도 시설까지 완비해 스키장을 찾는 모든 이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곳이다. 때문에 한번 그랜드스키타운을 찾은 이들은 매년 설레임을 안고 다시 이곳으로 발걸음을 옮긴다고.
올해 그랜드스키타운에서는 그 동안의 스키어, 보더들을 위해 “주중 패키지 할인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주중에 숙박(1일)과 스키장비(1인렌탈), 스키복(1일렌탈)까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있는 이벤트로 무주리조트 폐장일 까지 계속 진행 된다.
이벤트는 3인 이상 적용이 가능하며 보드이용 시에는 추가요금이 적용되지 않으며, 무주리조트 리프트권을 이용할 시에는 20%~35%의 할인이 적용된다. 장비 및 옷 1일 추가 렌탈시에는 1만원씩의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선착순으로 예약 마감된다. 온라인 예약(http://www.mujugrand.co.kr/package/sub1.htm)과 전화예약(063.322.6522)이 가능하다.
그랜드 스키타운측에 의하면 이번시즌 최신 스키와 보드 장비를 다량 입고했다. 최근에 리모델링해서 콘도는 깨끗하다. 숙소에서 리조트까지 무료차량 운행과 프로급 강사진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