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선한 자연에서 추억에 남을 낭만적인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소식. 화이트데이 앞둔 호텔리조트업계에서 화이트데이데이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였다.
◆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로맨틱 패키지’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둘만의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로맨틱 패키지’를 진행한다. 2011년 연중 상품으로 기획됐다.
로맨틱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룸 1박, 플레이버 레스토랑에서의 주방장 특선 5코스 디너와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객실 내 고급 와인을 준비했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스파클럽 CMA의 ‘Fall in Love’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2인 기준 32만원이이다(www.alpensiaresort.co.kr, 033-339-0000).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 속 스트레스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코스 디너, 와인, 바디용품 세트, 스파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호텔 전경 |
◆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화이트 뷔페 & 화이트 세트 메뉴’
남해에 위치한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화이트 뷔페’와 ‘화이트 세트 메뉴’ 등을 준비했다. 이달 내에만 적용된다.
눈 앞에 봄 바다가 펼쳐진 레스토랑 ‘브리즈’에서는 토요일을 제외하고 ‘커플 인 화이트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특선 세트 메뉴를 화이트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로 1인당 6만원이며, 커플이 하얀색 커플룩을 입고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30%를 할인해준다.
또한 3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에는 브리즈 레스토랑을 화이트데이에 맞게 꾸미고 ‘화이트 뷔페’를 선보인다. 화이트 초콜릿 분수, 화이트 칵테일 등 화이트데이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메뉴와 화이트 와인 할인 프로모션 및 호가든 맥주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성인은 4만 2천원, 13세 이하 어린이는 2만 1천원, 6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제주신라호텔 ‘신승훈 콘서트 패키지’
시원한 파도소리 속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에서는 10일부터 15일까지 '신승훈 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제주 국제 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12일, 13일 양일간 펼쳐지는 신승훈 콘서트 티켓 2장(R석)과 와인 1병, 그리고 화이트데이 기념 케이크로 구성된 파티팩이 포함돼 있다. 또한 숨비 스파 & 자쿠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투숙 시 3만원, 4박 이상 투숙 시 4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말까지 캠핑 & 바비큐존을 이용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1등 제주신라 숙박권(1명), 2등 와인(2명), 3등 바스 타월(5명)을 증정한다. 가격은 35만원부터 45만 8천원까지(세금 봉사료 별도, 2인 조식 포함)다.
◆ 부산웨스틴조선호텔 ‘스프링 패키지’
부산웨스틴조선호텔은 이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부산의 봄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베키아 에 누보 테이크아웃 커피 2잔과 동백섬 탐방 코스 리플릿을 제공한다. 또 BAC 온천사우나, 헬스장,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요일에 따라 10~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 차와 다과, 소프트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사우나 무료 이용, 24시간 데스크톱과 무료 인터넷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객실 타입 및 요일에 따라 19만원부터 3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까지.
사진제공: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