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안티에이징 더마퀸으로 봄철 황사에 지친 피부를 되살리자

해마다 봄이 되면 황사때문에 '피부' 고민인 여성들이 많다. 황사는 각막염이나 비염과 같은 질병 뿐 아니라 일반 먼지보다도 작은 입자 때문에 피부 모공 속으로 깊숙이 들어가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주범이 되기 때문이다. 황사 철을 겪으며 피부는 미세 먼지와 금속 성분에 올바로 관리하지 않을 경우 잡티나 주름과 같은 이차적인 피부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다.

황사 기간 동안 피부 트러블과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걱정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며 최근 다양한 안티에이징과 피부 관리 시술들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부산 해운대 차이 클리닉 김수성 원장은 “사람들은 나이를 먹으면서 피부 내 히알루론산 농도가 감소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주름이 발생한다"며 "더마퀸은 피부 속 히알루론산 농도를 높여줌으로써 콜라겐이나 엘라스틴과 같은 피부의 탄력섬유를 활성화시켜 항산화작용을 일으킨다. 주입된 히알루론산은 피부 내에서 완전히 분해되어 전혀 흔적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의 가능성 역시 줄어들었다. 또한 멀티 니들의 사용으로 시술 시간이 단축되었으며 피부 내 주입량 역시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매우 정확하다”고 설명했다.

더마퀸은 음압 멀티 주사 방식으로 적정하게 유지시킨 히알루론산을 피부의 정확한 깊이에 주입해 피부의 노화 과정을 늦춰주는 레이저 시술. 히알루론산은 생체적 합성 고분자 물질로서 피부 내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면서 탄력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김 원장은“더마퀸은 얼굴부터 목, 손등, 입술, 눈가까지 다양한 주름에 높은 효과를 보이지만 그 외 여드름 증상, 모공 축소, 아토피 개선, 보습, 탄력 증진까지 다양한 증상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그리고 시술 후 즉시 일상 복귀가 가능하고 통증 역시 크게 감소되었기 때문에 최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 사이에서 더마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 원장은 황사철 피부 관리로 “외출을 하고 돌아오면 손을 깨끗하게 씻어주고, 자극이 덜한 클렌징으로 이중 세안해 피부에 남아있는 미세 먼지를 최대한 많이 제거해줘야 한다. 세안 후 미지근한 물로 여러 번 헹궈주고 최대한 빨리 충분한 보습을 해줘야 한다. 외출 시에는 마스크나 보호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