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 1학기 3차 개강을 앞두고 있는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수강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수강생들의 학업 성취를 위해 장학제도는 물론, 자기 개발 지원금까지 지원해주고 있 교육원은 이번 이벤트에 5개의 미션이름을 붙였다.
기존 수강생 중에서 학점인정이 되지 않은 회원에게는50%의 등록금까지 준다.
또, 학사편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많은 교육원 특성상, 김영편입학원 강좌 수강할 시에는 가입비 10%를 할인하는 혜택도 주고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학사편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한다.
마지막 1학기를 맞이하여 기존회원이 친구분을 소개시켜 교육원에 수강등록시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부조건 선착순으로 지급하기로 했다.
그리고, 모든 회원을 위해서 교육원은 경영자교육, 교육컨설팅, 글로벌교육, 커리어교육 총 500여 개 이상의 동영상강의를 추가적으로 확보, 수강생들에게 무료 동영상강의를 제공하고, 추가적으로 과목수에 상관없이 수강 등록을 한 모든 수강생들에게 KMA 디지털도서 전자책 70여종을 무료 대여해주고 있다.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은 작년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정식으로 학점은행 평생교육원으로써 정식인가를 받고 2010년 9월 원격평생교육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학기 수강생 모집은 4월 3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2011년 1학기 1-3차 개강과 학점은행에 대해서는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www.ekma.or.kr, 02-3274-9333)에 문의하면 상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