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 큰가슴만이 최고일까? 아니다 자연스러운 가슴이 대세다.
최근 여성들이 몸매관리와 함께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관심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볼륨감 있고 풍만한 가슴을 선호하고, 작거나 빈약한 경우 콤플렉스가 되어 사회생활에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하지만 무조건 큰 것 보다는 적당한 가슴을 선호한다고 한다.
코리아성형외과 신승한 원장은 “과거에는 가슴 성형을 생각하는 많은 여성들이 무조건 큰 가슴을 가지고 싶어 했다면, 최근에는 지나치게 큰 가슴의 크기 보다는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우면서 적당한 크기의 볼륨감 있고 예쁜 곡선을 선호 하는 추세“ 라며 ”다양한 수술방법이 존재 하는 가슴성형은 본인의 신체적 특성과 체형에 따라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방법이 무엇인지 파악해 결정해야만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선호하는 가슴성형 시술로는 신 원장은 두가지가 꼽힌다.
▶ 영구적인 효과, 볼륨감을 강조하고 싶다면 트리플가슴성형
가슴확대성형에서 보형물을 이용한 수술방법은 가장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는 방법이다. 하지만, 수술에 대한 부담과 수술 후 긴 회복기간을 우려해 대부분은 쉽게 수술을 결정하지 못하는 게 사실이다. 이러한 불편사항을 최소화 하는 가슴성형 방법으로 “트리플가슴성형”이 주목받고 있다.
신 원장은 “트리플가슴성형 은 피주머니, 압박붕대, 실밥 없이 가슴성형이 가능한 방법으로 최근 환자들에게 보다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 자연스러운 볼륨, 지방흡입 효과까지 1석2조 내츄럴가슴성형
가슴의 볼륨감과 허벅지 또는 복부 의 지방을 함께 해결하고 싶다면 내츄럴가슴성형을 고려해 볼만 한다.
내츄럴가슴성형은 수술시간과 회복기간이 짧아 특별하게 휴가를 내지 않고도 주말을 이용해 수술을 진행 할 수 있으며, 자가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수술 후 가슴 마사지 등이 필요 없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를 뿐 아니라 인공적인 보형물이 아닌 만큼 촉감과 모양이 자연스럽다는 점이 무엇보다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 시술 정보는 스무스쉐이프 & 내츄럴 가슴성형 (http://www.smoothshape.co.kr) 홈페이지를 참조(사진=코리아성형외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