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올 추석선물 한우 한마리가 8,000원!!

추석이 한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예년 같으면 아직은 여유가 있을 법한데, 올해는 폭우와 폭염이 이어진 데다 물가 부담까지 가중된 상황. 더욱이 이번 추석은 지난해보다 열흘 정도 빠르다고 하니 주부들은 벌써부터 추석 물가에 한숨이 절로 나온다.

인사 드려야 할 곳은 많고 경제적 여유는 없을 때.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서 현명한 선물 선택이 필요하다.
소비자들의 가려운 선물 고민을 덜어주고자 기프트샵전문몰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에서 다양한 추석선물 최고 50% 할인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예년과 다르게 올해에는 1~2만원대의 이색 선물아이템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몰이중이다.
달콤한 한우 한마리는 8,000원
올해 단연 인기몰이 중인 한우 한마리 초코렛은 부담없는 가격 8,000원으로 마음을 선물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선물 상자를 열었을 때 이색적이고 재미있다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색 술잔 귀여운 막걸리, 쏘맥잔은 6,000~8,000원대
올해 막걸리가 다른 주류에비해 500% 판매증가와 함께 추석선물 1위로 막걸리잔을 뽑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선물을 원한다면 막걸이잔과 이색 맥주,소주잔에 주목해볼만하다.

올 히트상품이었던 쏘맥잔은 인기상품 선물로 올 가을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인기 해일 명품 곶감은 2만원대

매년 명절 인기선물 곶감,전통한과,화과자를 비롯해 직접 양갱을 만들어 선물하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이번 한가위 선물은 풍요로운 마음과 함께 이색선물에 주목해볼만 하다. .

1~2만원대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선물은 주는사람 받는사람 모두가 웃을수 있을 행복한 한가위 맞이 준비로 주목해 볼만 기획전은 오는 9월 8일까지 기프트샵전문몰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 50% 할인 기획전으로 눈여겨 볼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