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 드려야 할 곳은 많고 경제적 여유는 없을 때.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서 현명한 선물 선택이 필요하다.
소비자들의 가려운 선물 고민을 덜어주고자 기프트샵전문몰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에서 다양한 추석선물 최고 50% 할인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예년과 다르게 올해에는 1~2만원대의 이색 선물아이템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몰이중이다.
달콤한 한우 한마리는 8,000원
올해 단연 인기몰이 중인 한우 한마리 초코렛은 부담없는 가격 8,000원으로 마음을 선물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선물 상자를 열었을 때 이색적이고 재미있다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색 술잔 귀여운 막걸리, 쏘맥잔은 6,000~8,000원대
올해 막걸리가 다른 주류에비해 500% 판매증가와 함께 추석선물 1위로 막걸리잔을 뽑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선물을 원한다면 막걸이잔과 이색 맥주,소주잔에 주목해볼만하다.
올 히트상품이었던 쏘맥잔은 인기상품 선물로 올 가을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인기 해일 명품 곶감은 2만원대
매년 명절 인기선물 곶감,전통한과,화과자를 비롯해 직접 양갱을 만들어 선물하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이번 한가위 선물은 풍요로운 마음과 함께 이색선물에 주목해볼만 하다. .
1~2만원대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선물은 주는사람 받는사람 모두가 웃을수 있을 행복한 한가위 맞이 준비로 주목해 볼만 기획전은 오는 9월 8일까지 기프트샵전문몰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 50% 할인 기획전으로 눈여겨 볼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