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탤런트 김자옥, 태극제약 광고모델 발탁

[재경일보 정순애기자]  태극제약(주)이 탤런트 김자옥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태극제약(주)은 이번 광고 모델 발탁 계기에 대해 탤런트 김자옥은 평소 ‘대한민국 대표 공주’로 불릴 만큼 오랜 기간 고운 외모를 유지 할뿐 아니라 밝고 친근한 이미지로 변함없이 사랑을 받아온 만큼 신뢰감이 높고 주 소비자층인 중장년층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때문에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탤런트 김자옥은 태극제약(주)의 ‘도미나크림’과 '벤트락스겔’제품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도미나크림’의 경우 탤런트 김자옥 또래인 중장년층의 최대 피부 고민인 기미, 주근깨, 검버섯, 색소침착증 등에 미백효과가 클 뿐만 아니라 콜라겐의 재생을 촉진시켜 노화방지 효과까지 있어 동년배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태극제약(주)은 밝혔다.

또 태극제약(주)은 어린이 모델과 함께 촬영한 ‘벤트락스겔’제품의 경우 흉터자국을 치료하는 효과가 뛰어나고 수입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적기 때문에 연령층에 상관없이 꾸준히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태극제약(주) 관계자는 "회사 역사만큼 제품 역사가 깊은 만큼 효과는 입증됐지만 그동안 대중적 광고보다 약국 판매에만 치중했기 때문에 입소문으로만 유명했었다. 하지만 이번에 김자옥씨를 모델로 발탁, 대중적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다가가 좋은 제품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