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드림하이2' 티져,정진운-강소라 빼고 '뻬일에 쌓인 나머지 4인 누구?'‥'궁금증 폭발'

[재경일보 김수경 기자] 지난 해 KBS 월화드라마'드림하이1'을 통해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 등 기린예고 6인방의 바통을 이어 받아 새로운 얘기로 모습을 선보일 '드림하이2' 주인공 6인방의 모습이 전격 공개됐다.

하지만 공개 된 포스터에서는 강소라, 정진운을 제외하고는 모두 뒤로 돌아 선 모습이어서 <드림하이>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층 증폭되고 있다.

빨간 라인의 포인트 컬러가 가미된 밝은 이미지의 새로운 기린예고 교복을 입은 <드림하이2>의 주연배우 6인방 중에는 이미 공개된 강소라, 정진운과 섹시한 뒷모습을 선보인 박지연, 효린 외에 두 명의 이든 멤버가 추가되어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우월 기럭지를 자랑하며 다소 불량스러운 자세로 서 있는 멤버와 눈에 띄는 염색 머리, 징 박힌 교복이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고 있는 또 다른 주인공의 뒷모습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제작진이 철저히 함구하고 있는 이들의 진면목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첫 노출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드림하이2>의 한 관계자는 “ <드림하이2>에는 기존의 연기자와 아이돌 가수뿐 아니라 실력 있는 신인들도 함께할 것이다. 이들은 놀라운 에너지로 <드림하이1>을 통해 사랑 받았던 송삼동 역의 ‘김수현’에 이은 새로운 대형 신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라며 기대감을 부추겼다.

한편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드림하이2>는 한층 다양해진 캐릭터, 한층 새로워진 배경, 여전히 밝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2012년 1월 30일 KBS 2TV를 통해 방송도리 예정이다.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