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SK-II가 화이트닝 리딩 브랜드로서 그 동안 선보였던 혁신적인 제품들과 경이적인 히스토리, 세일즈 기록을 소개하는 프리젠테이션으로 시작되었다. 참석자들은 화이트닝의 폭발적 성장에 힘입어, 전 채널 판매 부분 2년 연속 1위 브랜드 를 비롯해 글로벌 미디어 화이트닝 어워드 164개 수상 , 가장 써 보고 싶은, 가장 혁신적인 화이트닝 브랜드 1위 등 SK-II가 보유한 경이적인 기록을 통해 ‘SK-II 화이트닝이 명실 상부한 No.1 화이트닝 브랜드’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어서 SK-II는 대한민국 여성 1,000명이 참여한 소비자 서베이4를 통해 소비자들의 변화된 화이트닝 니즈에 대해 심도 깊게 짚어 주었으며,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바탕으로 진화된 SK-II의 화이트닝 신제품을 공개했다.
신제품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는 20cm만큼 가까운 거리에서도 자신 있는 마이크로 광채 피부를 선사해 주는 광채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이 제품은 더욱 강력하고 새로워진 ‘오라 픽셀 브라이트 칵테일’ 성분을 함유해 미세한 단위의 피부까지 고르게 케어 해 줘, 촘촘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를 선사해 준다.
이와 함께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광채 화이트닝 수분 크림, ‘SK-II 셀루미네이션 딥 서지 EX’는 피부 결은 촉촉하게 케어 해주면서 피부 속부터 빛이 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해 준다.
또한 SK-II는 오래되고 끈질긴 기미와 잡티를 케어하는 강력한 솔루션으로, ‘SK-II 스팟 스페셜리스트’를 제안했다. 이는 보이는 스팟과 보이지 않는, 피부 속 히든 스팟을 이중으로 케어 해주는 스팟 화이트닝 에센스 제품인 ‘SK-II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와 앰플 형태의 신제품 ‘SK-II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콘센트레이트’로 구성되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를 사용하고, 신제품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콘센트레이트’를 저녁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화이트닝 No.1 그 이상의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SK-II 화이트닝의 2012년 신제품,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 ‘셀루미네이션 딥 서지 EX’ 그리고 SK-II ‘스팟 스페셜리스트’는 오는 2월 1일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