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윌링 이동수, 부드러운 울 소재의 집업 스웨터로 설 맞이 선물

특별한 설날 선물을 하고 싶다면 골프웨어 브랜드 ‘윌링 이동수(Willing leedongsoo)’에서 운동 시 외에도 시티웨어로 입을 수 있는 남성 집업(Zip-up) 니트 제품을 설 맞이 선물로 제안한다.

‘윌링 이동수(Willing leedongsoo)’의 이번에 출시하는 남성 집업 니트웨어는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효과기능과 내열안감을 사용하여 겨울철 필드에서도 따뜻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 도톰한 울100%소재가 특징이다. 또한 가슴부분에 각기 다른 색의 스트라이프 선과 목 부분의 집업은 젊고 세련된 분위기로 제격인 제품으로 골프웨어만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며 설 맞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윌링 이동수(Willing leedongsoo)’의 홍보팀 김승환씨는 “겨울 바람을 막아주는 집업 니트와 스트레치성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기모 바지를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골프 외에도 운동할 때나 등산, 여행시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라 활용도가 용이하다.”고 전했다.

‘윌링 이동수(Willing leedongsoo)’의 남성 집업 니트는 밤색과 하늘색, 검정과 회색을 배색된 스웨터로 가격은 30만원대. 제품에 대한 전화 문의는 대표번호 (02-3218-40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