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신인그룹 투빅(2BiC) 이준형, KFC 할아버지 싱크로율 100% 누리꾼 폭소

첫 번째 미니앨범 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인그룹 투빅(2BiC)의 이준형이 ‘KFC 할아버지’와 닮음꼴로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투빅 이준형&KFC 할아버지 싱크로율 100% 닮음꼴’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투빅의 이준형과 KFC 할아버지가 비교돼 있다. 푸근한 인상의 인자하고 넉넉한 웃음과 안경, 그리고 곱슬 파마 헤어스타일과 가르마 방향까지 완벽하게 빙의돼 누리꾼들을 폭소케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KFC 할아버지 손자 등장이다” “머리스타일, 안경 쓴 거 피부 색깔, 통통한 거, 웃음까지 다 닮음” “싱크로율 100%가 아니라 300% 인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을 발표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투빅(2BiC)은 20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파워풀한 라이브 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은 풍부한 R&B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일렉트릭 피아노가 메인악기로 사용하여 리듬을 더욱 리드미컬 하게 만들어주었고 투빅의 화려한 화음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또한 쉬운 멜로디 속에 경쾌함이 가미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적인 노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