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통학비용과 학원비용이 만만치 않은 가운데 불황형 학습시장으로 온라인 학습모델이 더욱 주목 받고 있으며 회화의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현지인과의 소통이 가능한 전화영어에 대해 날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로 방학중 필수 어학 아이템으로 전화영어를 꼽는 대학생의 수도 늘고 있다.
이와 관련 양질의 컨텐츠와 높은 품질의 교육서비스를 사교육비 절감 교육문화 조성을 위하여 저렴하게 진행하고 있는 JKOLS(제이콜스) 전화영어는 올해 전화영어업체들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온라인 영어교육 사이트 JKOLS(제이콜스)는 오랫동안 영어공부를 했지만 영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진짜 영어공부법’을 알려주는 것으로 대학생과 직장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있으며, 청소년들도 회원이 급증하는 추세이다. JKOLS(제이콜스) 전화영어는 그루폰을 비롯한 4대 소셜커머스 업체들과 성공적인 판매성과를 거두면서 사업을 진행하는 가운데 각 소셜커머스 업체 담당자들도 "기존 소셜커머스를 진행한 전화영어업체 가운데 소비자 불만사항이 넘치는 곳도 있다. 그러나 JKOLS는 가장 소비자 불만이 낮았던 훌륭한 업체이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제이콜스 관계자는 "현재 회원수가 급증하는 추세에 대하여 소셜커머스를 통한 회원 유입도 컸지만 시중 회화 학원에 비하여 가격에 있어 뚜렷한 강점과 함께 어디에서나 전화로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회원들이 유입된 것 같다. 또한 무엇보다도 한 명 한 명의 회원에 더욱 충실한 업체가 되고자 노력하는 점을 회원들이 좋게 봐 준 것 같다.” 고 회원급증의 비결을 전했다.
비단 소셜시장에서만이 아니라 전화영어 시장은 전반적으로도 커져가고 있다. 이는 영어교육의 패러다임 전환으로 인한 것으로 보고있으며 NEAT가 가장 큰 영향을 주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NEAT(국가영어능력평가)가 교육계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가운데 최근에는 학습 영역에 있어서는 단순히 문법과 단어를 익혀서 푸는 기존의 영어교육에서 벗어나는 추세로실제로 대화가 가능할 정도로 듣고, 쓰고, 읽고 말할 수 있는 실용영어교육이 강조되는 분위기로 변화되고 있다.
사실상 이제는 영어가 유치원생들에게도 필수 교과목이 되고 있다는 농담이 나올 정도로 자녀들의 영어 말하기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은 늘어가고 있다. 그러나 말하기 능력과 쓰기 능력은 기존의 학원식 독해, 듣기교육에서 뚜렷한 한계를 보여왔던 만큼 쌍방향 소통학습인 전화영어가 어학시장에서 비중을 높여가고 있다.
금번 JKOLS(제이콜스) 전화영어는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7일간 그루폰을 통해 69% 할인에 달하는 교육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갖고 있다.
홈페이지 : http://www.jkols.com 문의 : 02-564-8143
그루폰 행사페이지 : http://www.groupon.kr/app/product/pview/28080/600500#q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