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5인조 남성그룹 <스매쉬(현준, 민규, 영석, 정수, 히로)>가 상반기 <토니&스매쉬>를 벗어나 신곡 “지킬게” 음원과 뮤비를 공개하며 하반기 “달콤돌”로 가요계에 돌아왔다.
8일 정오 스매쉬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지킬게”가 수록한 미니앨범 “I Will Protect”를 발표해 레트로 감성댄스로 2012년 “달콤돌”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 2008년 8월 미니앨범 타이틀곡 “비상”을 선보이며 데뷔한 <스매쉬>는, 국내보다 일본활동을 위주로 오리콘차트 5위에 오르는 등 일본에서 더더욱 사랑받는 그룹이다.
하지만 국내에서 4년만에 정식으로 앨범을 발표하며, 국내에서도 해외에서의 인기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한 “지킬게” 뮤직비디오는 옛 스러운 세트장에서 후렴구에 등장하는 일명 “스키춤”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지킬게”는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매쉬만의 스타일을 보여 주는 곡으로 시작부터 강하게 파고드는 비트와 귀를 사로잡는 레트로 신스사운드의 매력적인 느낌까지 댄스음악에서 요구되는 트렌디한 장르들이 이질감없이 적절하게 더해져 중독성있게 빠져들게 만드는 곡이다.
한편 <스매쉬>는 당일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다음달 일본 전국투어 콘서트 전까지 당분간 국내 음악프로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