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리스 2’ 장혁, 면도기 쉬크 모델로 발탁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는 2013년 쉬크의 새로운 얼굴로 배우 장혁을 발탁했다.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강인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대한민국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배우 장혁은 1월에 광고 촬영을 마치고 인쇄매체 및 온라인을 통해 쉬크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쉬크 마케팅팀 담당자는 장혁을 모델로 선발한 첫 번째 이유로 실제로 면도에 관심이 많은 연예인을 모델로 선택해 단순히 쉬크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는 데에서 나아가 생생한 스토리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실제 장혁은 촬영장에서도 면도기에 대해 남다른 관심과 수염 스타일링에 대한 본인만의 노하우로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쉬크 관계자는 “남성적 카리스마와 단정한 부드러움을 동시에 갖춘 장혁의 이미지가 부드러움과 섬세함을 특징으로 하는 쉬크의 제품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도 모델 발탁 이유를 덧붙였다.

2013년, 쉬크가 장혁과 함께 주력으로 선보일 하이드로 제품은 깔끔한 밀착면도는 물론 수분 면도기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보습에 초점을 두고 스킨케어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강력한 절삭력과 부드러운 보습면도로 남성의 피부 건강과 스타일까지 고려한 하이드로 제품은 평소에도 수염을 길러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여온 장혁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쉬크 모델 장혁은 “평소 사용해오면서 여러가지 면에서 탁월하다고 생각했던 쉬크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의 모델로서 면도기의 기본 기능은 물론, 촉촉한 수분감까지 갖춘 쉬크 하이드로를 보다 많은 이들에게 소개하고 싶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비췄다.

한편, 장혁은 오는 2월 13일부터 방송 예정인 2013년 상반기 드라마 기대작, ‘아이리스 2’의 주인공 정유건 역으로 캐스팅되어 촬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