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성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새 단장 |
이번 개편은 국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디지털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많은 고객들이 한성차의 소식을 더욱 다양한 플랫폼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새롭게 단장한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은 한정된 아이패드용 플랫폼에서 벗어나, 스마트폰을 비롯해 태블릿PC와 일반PC 등 다양한 형태의 플랫폼에서 모두 구현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매 분기마다 발행되던 계간지에서 월간지로 전환함에 따라 매월 고객들을 찾아가게 됐다.
특히 자동차, 여행, 레저, 패션 분야의 정보 외에도 웹툰, 재즈(스트리밍 듣기 서비스), 일러스트 배경화면 등의 새로운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추가했다.
한성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차는 그 동안 수입차 업계 최초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출시하고 아이패드용 세일즈 보조툴 개발 등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수입차 업계 온라인 및 디지털 분야의 리더로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