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는 소망화장품의 진동클렌저 시즌1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피부를 자극하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며, 보습력을 강화해 물기 머금은 물광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망화장품 홈쇼핑영업부 김성욱 부장은 “꽃가루나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봄철에는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기기 결합 상품을 많이 찾는 추세”라며,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는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는 임상 실험을 통해 사용 직후 피부 수분함유량 43% 이상 개선, 피부 광택도 약 18% 증가 등 놀라운 물광 효과를 입증받았다”고 설명했다.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는 진동 기기인 ‘소닉 클린 케어’가 음파 진동 클렌징으로 피부를 자극하는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고, 촉촉한 ‘더블 미네랄 멀티 클렌저’가 매끈매끈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진동클렌징 기기 ‘소닉 클린 케어’는 0.05mm의 저자극 항균 미세모가 1초당 10,000회 이상 음파 진동의 부드러운 롤링으로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며, 눈에 보이지 않는 황사 미세먼지와 묵은 각질, 블랙&화이트 헤드 등을 꼼꼼하게 클렌징해주면서 스킨케어 제품의 부스팅 효과까지 겸했다.
함께 구성된 클렌징 ‘다나한 더블 미네랄 멀티 클렌저’는 뛰어난 피지 흡착력의 ‘가슬 클레이’가 각질, 피지, 황사 유해물질 등을 비워내고 우수한 보습력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준다. 또한 피부에 좋은 미네랄이 가득한 ‘이탈리아 까시아나 온천수’와 피부 밸런스를 균형있게 잡아주는 ‘미네랄 콤플렉스’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케어하여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소망화장품의 진동클렌저 시즌2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 런칭 방송은 GS홈쇼핑에서 오는 3월 16일 오후 4시 35분부터 75분간 특집으로 방송되며, 제품구성은 ‘다나한 소닉 클린 케어[75,000원선]’에 ‘다나한 더블 미네랄 멀티 클렌저[100ml/28,000원선]’ 7개, 무료 체험분 파우치[3ml] 3개가 함께 구성되어 총 271,000원 상당의 제품이 79,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구매 후 상품평 등록 시 멀티 클렌저를 한 개 더 증정한다.
한편, 소망화장품의 진동클렌징 시즌1은 지난해 출시되어 약 5개월 간 총 9만 9천 세트를 판매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간 바 있다. 총 17회 방송 중 11회가 완전 매진을 기록하며 상품평 6,000건, 일 매출 10억 돌파 기록을 세우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