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파시오, ‘에어리 스테이 루즈’ & ‘모이스트 팝 루즈’ 출시

고세 코리아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파시오(Fasio)’는 선명한 컬러는 물론, 입술의 움직임에 의해 수분 캡슐의 터져 시간이 지나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주는 ‘에어리 스테이 루즈’와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모이스트 팝 루즈’를 출시한다.

파시오 ‘에어리 스테이 루즈(3.5g, 2만 3천원)’는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이 우수한 촉촉한 스틱 타입 립스틱이다. 제품을 바를 때 컬러 래스팅 성분과 입술 위의 수분이 만나 젤 타입으로 변하며 입술에 코팅막을 형성해 발색력과 지속력을 높였다. 제품에 배합된 멜팅 왁스가 체온에 녹아 윤기와 볼륨감을 더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봄을 맞아 화사하게 변신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핑크, 오렌지 컬러는 물론, 시크하거나 우아한 연출을 위한 레드와 베이지 등을 포함한 총 11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모이스트 팝 루즈(6g, 1만 9천원)는 일반 립글로즈보다 발색과 유지력을 높이고 립스틱보다 글로시함을 더한 액상 립스틱이다. 눈으로 보이는 컬러가 입술에 그대로 발색되며 매끄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바르기 편한 둥근 형태의 특수 칩을 사용하여 편리성을 더했다.
이번 제품은 총 11가지 컬러로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고, 그날의 기분이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으로 연출 할 수 있다.

파시오 교육 담당자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가볍게 연출하고 입술을 선명하고 촉촉하게 연출하면 더 패셔너블하면서도 피부가 깨끗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며 “파시오의 ‘에어리 스테이 루즈’는 입술의 움직임에 의해 수분 캡슐이 터지며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올 봄 여자들의 입술을 화려하게 물들일 신제품으로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 고세 코리아 제품 문의 080-568-3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