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기아차,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공식 후원

▲ 기아차, '2013 KLPGA' 공식 후원
▲ 기아차, '2013 KLPGA' 공식 후원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기아차 내년 3월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기로 하는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을 25일 가졌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기아차는 국내 유일 'KLPGA'와 'KPGA 코리안투어'의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가 됐다.

기아차는 2013년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에서 'K9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해 지정한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한 선수에게 K9을 제공하고, '갤러리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경기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경기장에 K9을 전시하고 대형 광고판을 설치해 현장에서 관람하는 골프 팬은 물론 중계 방송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도 K9을 적극 알린다.

이 외에도 오는 6월 국내 최고 권위 골프 대회이자 한국 내셔녈 타이틀 대회인 '기아차 제27회 한국 여자 오픈' 골프 대회를 개최해 국내 골프 팬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설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조인식을 통해 기아차는 3년 연속 KLPGA와 KPGA 코리안투어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며 "명실상부한 국내 골프 마케팅 리딩 브랜드로서 고품격 마케팅을 펼쳐 기아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국내 프로 골프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