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새롬 김정민에게 "넌 혼자가 아니야,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김정민
최근 SNS에 게시물마다 '악성 댓글'이 달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방송인 김정민을 '절친' 김새롬, 소속사 대표 홍석화 등이 응원하고 있다. ©김새롬 인스타그램

최근 SNS에 게시물마다 '악성 댓글'이 달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방송인 김정민이 자신을 응원해준 절친 '김새롬' 등 지인들의 격려에 자신의 SNS에 감사를 전했다.

13일 김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정말 미안하고 또 고맙습니다. 용기내서 더 열심히 할게요. 나를 믿어주고 용기내준 언니에게도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도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는 글을 올렸다.

또 "김정민 ing, You are not alone"(넌 혼자가 아니다)이라고 써진 이미지도 첨부했다.

이 글에 김정민은 소속사인 '로그인픽쳐스' 대표 홍준화 씨가 같은 사진과 함께 올린 "내 자식. 내 피 같은 아이 힘이 되어 주면 좋겠는데. 나를 믿어준다면 이걸 같이 올려주길 바랍니다. 힘이 될 겁니다 널리 알려 주세요. #김정민 #힘내기 #피라미드처럼 #퍼져라"라는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김새롬은 자신의 SNS에 "김정민 ing, You are not alone (넌 혼자가 아니다)"라는 사진과 함께 "단 한순간의 변함없이 빈틈없이 저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친구입니다. 저도 이 친구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주고 싶고요. 여러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많이 퍼뜨려주세요"라고 글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