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비비고 메인요리’를 앞세워 냉동 간편식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비비고의 새로운 메뉴로 ‘직화식 돼지불고기’, ‘직화식 제육볶음’, ‘용두동식 쭈꾸미볶음’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비비고 메인요리 2종에 이은 것으로, 실제 비비고의 메인요리 매출 비중은 출시 이후 두 달만에 70% 가까이 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와 ‘직화식 제육볶음’은 불향을 낸 불고기·제육 양념에 자체 개발한 기술로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용두동식 쭈꾸미볶음’은 매콤한 양념에 쭈꾸미와 쌀떡의 조합으로 식감을 살렸다.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5종 [CJ제일제당 제공]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5종 [CJ제일제당 제공]](https://images.jkn.co.kr/data/images/full/977295/5-cj.jpg?w=600)
CJ제일제당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3종의 제품 모두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프라이팬에 볶기만 하면 5분 만에 완성되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 6일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비비고 춘천식 철판닭갈비’가 등장한 것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이벤트 행사 ‘밥심 챙기는 비비고 메인요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비비고 메인요리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제품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수저, 상품권, 의류 등을 증정할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메인요리 5종은 CJ만의 노하우로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담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일품요리를 계속해서 선보일 것”라고 덧붙였다.
!['밥심 챙기는 비비고 메인요리 기획전' [CJ제일제당 제공] '밥심 챙기는 비비고 메인요리 기획전' [CJ제일제당 제공]](https://images.jkn.co.kr/data/images/full/977296/cj.jpg?w=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