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릎팍도사구준표 편 정말로 있다?
최근 한 네티즌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꽃남 패러디 블로그를 개설, KBS '꽃보다 남자' 주인공 구준표 역의 이민호와 와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의 이미지를 합성해 '무릎팍도사-구준표' 편을 만들었다.
이 강호동과 건도 유세윤과 올라이즈 밴드 우승민이 나온 방송 캡처 사진과 '꽃남' 장면이 절묘하게 편집된 이 패러디 물은 정밀한 편집으로 마치 실제로 신화그룹의 후계자 '구준표'가 등장한 듯한 느낌을 준다.
또 '꽃보다 남자'의 컨셉트를 그대로 옮겨온 것도 리얼리티를 살리는 데 일조했다. 세계적인 신화그룹의 후계자이자 서민 금잔디를 좋아하며 고민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졌다. 무릎팍도사를 찾은 이유도 "좋아하는 여자애(금잔디)가 뭘 해줘도 맨날 짜증만 낸다"는 것.
이 패러디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편집을 잘했다", "정말 이런 게 있었으면 좋겠다", "자막도 똑같고 고민도 있을법한 내용이라서 웃겼다" 등의 의견을 보이며 각종 포털 사이트 게시판이나 카페로 퍼다 나르고 있다.
한편, '무릎팍도사-구준표' 편은 현재 3편까지 만들어져 'flower_4_boy'라는 필명의 네티즌의 블로그에 게재돼 있다. (사진=blog.naver.com/flower_4_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