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비게이션을 카드포인트로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신한카드사가 신제품 '파인드라이브 iQ500'을 세이브 상품으로 출시한 것. 매달 카드 사용시 발생하는 카드포인트로 상품의 대금을 상환결재하는 방법이므로 따로 현금이 필요하지 않아 경제적이다.
'파인드라이브 iQ500'은 안심네비서비스 상품으로 도난시 1년 1회 무료 보상해주며 평생 무료인 실시간 교통정보가 네비 장착과 동시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또 아틀란 위즈 3D 듀얼맵의 장착으로 보다 간편하게 빠른길을 찾을 수 있으며 위성 GPS 수신으로 수신속도가 빠르고 정확하다. 그 외 유가정보서비스, MP3 기능, 차계부기능 등 네비게이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런 다양한 기능의 '파인드라이브 iQ 500'을 신한하이포인트카드 신청만으로 손쉽게 장만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카드사용액의 5%까지 포인트가 적립되는 포인트적립우대 카드로 기존 신한카드고객도 포인트카드로 전환발급 절차만 거치면 바로 네비게이션을 받아볼 수 있다.
상품대금은 매달 14,563 포인트씩 36개월간 상환결재하면 되며 매달 주유, 핸드폰요금 자동이체, 대형마트나 백화점 등에서 35만원정도 결재할 시 상환가능포인트가 적립된다.
카드발급은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온라인대리점에 접수 하면 된다.
한편, 파인드라이브는 브랜드, 디자인, 기술에서 3관왕을 수상한 경력을 가진 전문네비 브랜드이며 국내유일 AS보증제도로 전국 어디서나 직영점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