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후지필름 인스탁스 10주년 보상판매 실시

토털이미징 솔루션기업 한국후지필름은 폴라로이드나 구형 즉석카메라를 반납 시 신형 즉석카메라로 교환해주는 보상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후지필름 인스탁스 발매 10주년을 기념한 여름 이벤트의 일환으로, 폴라로이드 사의 즉석카메라나 후지 구형 즉석카메라(Mr.Handy/90ACE)를 반납하면 신형 모델 인스탁스 미니 7s를 절반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보상판매 캠페인과 함께  고객 감사차원에서 인스탁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탁스 카메라나 필름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쿠폰의 일련번호를 홈페이지 (www.fujifilm.co.kr)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IT기기를 비롯, 푸짐한 경품을 받게된다.

1등 2명에게는 시중가격 170만원대의 LG프라다 폰2(SU-130), 2등 5 명에게는 Xnote 미니(120-76PK), 3등 5명에게는 W호텔 리브 웰 스파 패키지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 4등 당첨자(10명) 에게는 애플 아이팟 나노 4세대(16G)가, 5등 당첨자 500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필름 2팩(20장)이 경품으로 돌아간다.

또한, 한국후지필름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간단한 온라인 퀴즈를 풀고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BMW mini쿠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제공한다. 홈페이지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매일(1일1회) 응모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조경수 마케팅실장은 “인스탁스에서 처음 실시하는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기존 폴라로이드 사업 철수 이후 필름을 구하지 못해 난감했던 폴라로이드 이용자들도 인스탁스로 보상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999년 런칭 이후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는 최근 아날로그 열풍과 휴가 시즌을 맞아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신용카드 사이즈 필름의 ‘인스탁스 미니’와 일반 인화 사진 사이즈의 ‘인스탁스 와이드’ 두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