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의 정규앨범 타이틀 곡인 'Wanna'의 음원이 28일 0시에 공개된 가운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같은 날 카라 소속사 측은 "음원 공개 날, 늦은 시간까지 기다리고 있는 네티즌들이 음원을 듣고, '올여름 최고의 히트곡이 될 만하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며 "네티즌들의 이같은 감상평과 함께 대박을 예감케 하고 있다"고 전했다.
카라는 오는 30일 정규 앨범 발매해 앞서 새로운 컨셉의 스틸컷과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을 앞두고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타이틀곡 Wanna의 음원 공개로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어 이 소속사 측은 "'Wanna'는 'Pretty Girl'과 'Honey'를 만들어낸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삼 연속 카라의 히트 넘버에 도전하는 곡이다"라며 "속도감이 느껴지는 강렬한 비트와 자극적인 신스사운드로 무장된 팝 댄스곡으로 화려한 코러스와 긴장감 있는 곡 전개가 인상적이다"라고 곡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카라 멤버들도 "성숙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라며 "우리만의 큐트한 매력 또한 놓치지 않고 있어, 예전과 지금의 모습이 혼합 된 새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카라의 'Wanna'는 지난 24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 이어 오는 29일~30일에는 뮤직비디오와 정규앨범의 모든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