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차가 오는 10월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한가위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열고 경품 이벤트 및 귀향 시승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가족 사랑 孝(효) 이벤트'와 '귀향 시승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가족 사랑 孝 이벤트'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펜션 2박 3일 펜션 숙박권, 5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씩을 각각 지급하는 행사로.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이다.
또한 '귀향 시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뉴로디우스를 귀향 시승차로 제공해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오는 23일 당첨자 발표 후 종합보험 가입과 주유 상품권 지급 등의 부가 혜택도 부여된다. 당첨자는 28~30일 중에 지정영업소에서 차량을 인도하면 된다.
참가방법은 전국 영업소를 방문해 응모권을 받은 후, 쌍용차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 기간 중 영업소에 방문만 해도 온 가족(8인 기준)이 전국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워터파크 최대 40% 할인권을 증정한다.
하관봉 쌍용차 영업부문 부사장은 “고객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이 참여하셔서 행운도 누리고 쌍용차에 대한 관심과 성원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이번에 제공되는 뉴로디우스는 11인승 다목적 차량(MPV)으로 6명 이상 승차할 경우 전국 모든 고속도로에서 버스전용 차선을 이용할 수 있어 고향 가는 길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2열 회전 시트와 다양한 3, 4열 시트 배열로 넓은 실내공간을 활용하여 간단한 식사, 휴식 등 장시간 귀성길의 피로를 덜어 줄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자세한 사항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