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열심히 일한당신! 호텔패키지로 떠나라~

..
▲서울신라호텔이 가족을 위해 준비한 추석패키지

 

신종플루로 귀향을 포기하는 사람들과, 해외여행을 포기한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내놓은 추석패키지 상품을 이용해 유난히 짧은 연휴기간,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것은 어떨까?

◆특급호텔의 추석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10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4가지 추석 패키지를 준비했다. 디럭스 객실 1박과 피트니스 클럽 이용의 혜택이 제공되는 가장 저렴한 ‘포유(For you)’ 타입은 13만원, 그랜드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엄마를 위한 더 라이브러리 디저트 뷔페 이용권(2인), 아이를 위한 호텔제작 수제 테디베어, 아빠를 위한 실내 골프연습장 1박스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 ‘포어스(For us)’ 타입은 19만원이다.

또, 가족들과 떨어져 명절을 혼자 보낼 기러기 아빠가 친구들과 남자들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팩Party Pack’ 도 있다. 스위트룸 객실 1박에 더 라이브러리 바의 가라오케 설비가 돼있는 파티룸을 이용할 수 있고, EFL 라운지의 3인 조식 및 해피아워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룸 타입에 따라 60만원, 80만원으로 나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30일부터 5일까지 6일간 추석 패키지를 마련한다. 네 종류의 패키지는 타입에 따라 가격은 14만5천원부터 30만원까지 다양하다. 디럭스 룸이 기본 제공되고, 가족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있는 ‘패밀리 룸’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추석 패키지 고객에게 몸에 좋은 샘표 건강 발효 흑초 ‘백년동안’ 2종 세트를 제공한다.

 

W 서울 워커힐은 9월27일부터 10월9일까지 2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W 리워드 패키지는 명절 준비에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이나 골드미스를 위한 패키지로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추석 기간 중 특별한 메뉴로 준비될 키친에서의 2인 조식 뷔페, 실내수영장 WET와 사우나(WATER Zone) 2인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여성만을 위한 매니큐어와 미니 핸드마사지 특별 쿠폰이 투숙객 1인에게 제공되고, W호텔의 헤어살롱 스타일랩 이용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24만9천1백원부터 2박 이상 투숙 시 추가1박당 15만원(최대 3박까지 적용)에 사용 가능하다.

 

 

W 홀리데이 겟어웨이 (sWagger) 패키지는 W호텔을 여유 있게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며,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오후 6시에서 9시까지 호텔 1층에 자리한 우바(WooBar)에서의 무제한 맥주와 와인, 그 외의 음료와 음식을 10%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주중 해당/ 주말 금, 토, 일 이용 시 6잔까지 드링크 무료제공) 다음날 아침 룸으로 직접 서빙되는 해장 칵테일 블러디 매리(Bloody Mary) 2잔, 스파클링 보스(VOSS)워터 2병도 즐거운 혜택이다. 가격은29만부터다.

롯데호텔서울은 추석을 맞이하여 경제적인 가격에 다양한 특전으로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ZZ(Cozy & Lazy) 추석 패키지’를 10월 1일부터 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디럭스 과일세트가 포함되며, 생과일주스를 비롯해 신선한 과일과 저지방 요거트, 곡물빵, 오트밀, Tea or Coffee 등이 포함된 건강 조식세트(Healthy Breakfast)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요금은 18만 원이다.

리츠칼튼 서울은 추석 연휴 동안 온 가족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리노베이션이 끝난 수페리어 디럭스 객실에서 1박을 묵으며 객실에서 제공하는 영화 1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데 가격은 17만원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Full Moon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2009년 10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패키지는 11만 5천원의 가격으로 슈페리어 룸에서 1박을 할 수 있고 2일 연속 숙박은 20만원이다. 디럭스 룸은 1박은 15만원이며 2박 숙박 시 25만원에 사용할 수 있는데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식음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푸드에 한함)을 제공한다.

◆휴식도 취하고 문화도 즐기고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9월 28일부터 10월 8일까지 <보름달> 패키지를 선보인다. <보름달> 패키지는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는데 패키지Ⅰ은 아차산에 둘러싸여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더글라스 하우스에서의 하룻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뷰’에서의 조식 뷔페, 펍 바 ‘시로코’에서 웰컴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14만 5천원부터이다. 본관 딜럭스 룸 1박과 ‘더뷰’에서의 조식 뷔페, 그리고 워커힐 씨어터의 ‘토데스(Todes)’ 관람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Ⅱ는 19만 7천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9월 30일부터 10월 6일 까지 ‘달에게 소원을 말해봐’ 추석 패키지를 14만9000원에 선보인다. ‘달에게 소원을 말해봐’ 패키지는 체크인시 100% 당첨 행운 제비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와인’ 혹은 ‘웰컴 드링크 쿠폰’ 등을 선사한다.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과 휘트니스 클럽 및 사우나 무료 이용 그리고 뷔페 레스토랑 ‘페스티발’에서 점심 뷔페 식사 2인 무료 식사가 가능하고 닥터 자르트 썬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세종호텔은 9월30일부터 10월5일까지 절반 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보름달 패키지와 달맞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보름달 패키지는 트리플 객실 1박과 조식, 오리지널 버블쇼 ‘팬양의 버블월드’ 초대권(1인 3만8,000원 상당)과 객실 내 웰컴 와인 1병을 제공하며 가격은 15만원이다. ‘팬양의 버블월드’는 열여섯 차례 기네스 신기록을 세운 캐나다 출신 아티스트 팬 양(Fan Yang)의 인기 버블쇼다. 달맞이 패키지는 보름달 패키지에서 조식이 제외되며, 가격은 12만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추석 패키지는 추석의 의미를 되새기며 한국 고유의 민속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추석 이벤트가 펼쳐지는 남산골 한옥 마을로의 셔틀 버스 운행 스케줄을 포함하고 또한 12만원 상당의 식사권이 포함된 패키지도 있어 호텔 레스토랑에서 원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10월 1일에서 4일까지 그랜드 룸은 14만 원, 그랜드 클럽 룸은 190,000원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