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형 쇼핑몰 맞짱닷컴(www.martzzang.com)은 23일부터 이틀간 빅뱅과 2NE1이 모델로 활동 중인 휠라(FILA)의 남녀 하이탑 스니커즈 판매 대결을 벌인다고 밝혔다.
휠라 하이탑 스니커즈는 최근 들어 스키니진의 유행과 함께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제품으로 다양한 칼라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에 관계없이 어느 때나 착용이 가능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휠라는 패션너블한 아이돌 그룹 빅뱅을 모델로 채용하면서 신발 자체에 빅뱅 로고를 새겨 넣는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빅뱅 슈즈' 열풍과 함께 높은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또한 새로운 걸그룹 강자로 인기를 얻고 있는 2NE1을 여성용 하이컷 스니커즈 모델로 발탁, 여성들에게도 하이탑 스니커즈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2NE1을 상징하는 스페이드(A)와 하트(Q)를 모티브(블랙잭 게임에서 스페이드와 하트의 합은 21임)로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판매중이다.
맞짱닷컴 이정갑 대표는 "그동안 서로 다른 브랜드 제품 혹은 기능이 차이가 있는 제품 대결 등을 진행해왔지만 이번에는 처음으로 동일한 브랜드의 남녀 성별 대결을 진행하게 됐다"며 "빅뱅 슈즈와 2NE1 슈즈로 통용되는 휠라 하이탑 스니커즈 대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맞짱닷컴은 11월까지 고객들에게 가장 높은 호응도를 보여주고 있는 패션, 디지털 제품의 판매대결을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별들의 전쟁'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재대결을 진행했음에도 또다시 고객들의 판매대결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는 손담비(삼성 아몰레드 폰)vs김태희(LG 아레나폰)의 복수전 역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