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파주 서우, 이승환 앨범 티저서 오드리햅번 변신

배우 ‘서우’가 오드리햅번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탐나는 도다'와 영화 '파주'로 스크린과 방송에서 가장 핫한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서우는 이승환 2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환타스틱 프렌즈' 타이틀곡 티저에서 오드리햅번을 재현하며 아름다움을 뽐냈다.

이번에 공개되는 티져영상에서 서우는 오드리햅번을 연상케 하는 큰 눈망울에 인형 같은 외모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담고 있는 서우의 매력이 여과없이 담겨져 있는 30초 영상이다.

티저영상과 함께 이승환 20주년 기념앨범 '환타스틱 프렌즈'의 타이틀곡 '좋은 날2'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서우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는 촬영 콘셉트에 따라 여러벌의 의상과 헤어를 바꾸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어 촬영장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오는 23일 온라인읕 통해 공개된 티져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승환의 노래와 서우의 모습이 너무 잘 어울린다”, “정말 오드리햅번을 닮은 서우가 너무 귀엽다” 등등의 감상평을 남기고 있다.

서우를 비롯하여 유희열, 윤도현, 타이거JK 등 역대 최강의 뮤지션들이 함께한 이승환의 20주년 기념앨범 '환타스틱 프렌즈'는 오는 27일 발매될 예정이며,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올림픽 공원 펜신경기장에서 역대 최강 공연을 함께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