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레이싱모델 구지성, 모델학과 교수 임용 ‘후배 양성 힘쓸 것’

인기 레이싱모델 구지성(27)이 대학 교수로 임용됐다.

구지성은 서울예술전문학교 방송연예학부에서 2010년 신설되는 레이싱모델학과 교수가 돼 강단에 서게 됐다.

구지성은 "앞으로 레이싱모델에 관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만들어 보고 싶다"며 "레이싱모델 전문 교육과정이 없었기 때문에 5년간의 현장경험을 살려서 학생들이 자신만의 느낌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지난 2008년 아주자동차대학 레이싱모델학과 교수로 임용됐으나 정원 미달로 학과가 사라져 교수의 꿈을 접어야 했던 구지성은 이번에 다시 교수로 임용되면서 후배 레이싱모델 양성에 힘쓰게 됐다.

한편, 구지성은 2007년 디카모델 어워즈 올해의 레이싱모델, 2009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 레이싱모델상 등을 수상한 5년차 레이싱 모델로, 레이싱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TBS 교통방송 '즐거운 가요' MC 등 방송 활동을 통해서도 자신의 영역을 넓혀오고 있다.

서울예술전문학교는 레이싱모델학과 교수로 구지성을 임용했을 뿐만 아니라, 외식조리 학과장으로는 요리 연구가 이혜정, 쇼 호스트학과장 유난희, 비보이학과 팝핀 현준, 뮤지컬학과 원기준, 프로게이머학과 강민을 임용하는 등 현업 최고의 전문가들을 통한 실전경험까지 함께 배울 수 있는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학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