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구사이버대학교, 재학생 세 명 중 한명은 장학생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영세)는 재학생 30% 이상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정책들을 마련, 학생들의 원활한 학업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타 사이버대학에 비해 등록금과 수업료가 저렴한 대구사이버대학은 성적 우수 장학금을 비롯한 면장학금, 장애인복지장학금을 비롯한 18개 종류의 장학제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90여개 협약 기관과 제휴를 통해 협약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체 재학생의 30% 이상이 장학금을 수여받고 있다.

대구사이버대학교 이영세 총장은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에도 배움의 뜻을 펼치고 있는 재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요즘과 같이 경제가 어렵고 미래가 불확실한 때 준비하는 자가 더욱 멀리 내다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은 오는 12월1일부터 신편입생 입학전형을 실시하며, 원서접수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되며, 합격자 발표는 1월 11일에 실시된다.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직장인, 주부, 실업계 고교출신, 장애인, 국민기초생활수급대상자 등은 특별전형을 통하여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입학전형 내용은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입학상담 문의는 전화 053-850-4000로 하면 된다.